백금당 부천점

안녕하세요 환쌤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 카페 거리 쪽에서 데이트를 하다 우연히 방문하게 된 "분위기 좋고 예쁜 사진 남기기 좋은" 카페 한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수플레 팬케이크와 우유빙수, 크림브륄레 라떼로 유명하다는 상동 핫플 카페 <백금당 부천점>입니다! 실내 분위기와 메뉴들, 맛은 어땠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백금당 부천점
매일 11:00-22:00
매달 1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 : 0507-1375-2536


백금당 부천점 위치

 부천터미널소풍에서 도보로 약 8분 거리에 있는 백금당은 상동 카페 거리 쪽에 있습니다. 푸른마을아파트와 성문교회 사이에 위치한 카페들 중 있다고 생각하시면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카페 앞에 1,2대가 가능하지만 만석인 경우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상동행정복지센터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영주차장에 대한 포스팅이 마침 작성된 게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hwan-teacher.tistory.com/entry/%EB%B6%80%EC%B2%9C-%EC%83%81%EB%8F%99-%EC%83%812%EB%8F%99-%ED%96%89%EC%A0%95%EB%B3%B5%EC%A7%80%EC%84%BC%ED%84%B0-%EA%B3%B5%EC%98%81%EC%A3%BC%EC%B0%A8%EC%9E%A5-%EC%95%8C%EB%A0%A4%EC%A7%80%EC%A7%80-%EC%95%8A%EC%9D%80-%EA%BF%80-%EC%A3%BC%EC%B0%A8%EC%9E%A5

 

[부천 상동] 상2동 행정복지센터 공영주차장, 알려지지 않은 꿀 주차장!!

안녕하세요 환쌤입니다- 신중동과 부천시청역, 상동역 등 7호선 라인에는 꼭 가봐야 할 인생맛집들과 카페들이 엄청 많습니다 다만 평일 오후 4-5시만 넘어가도 퇴근길과 식당으로 향하는 차들

hwan-teacher.tistory.com

 

백금당 부천점 외관, 실내 분위기

저녁 7시분쯤 방문을 했었는데 가게외관부터 멋지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백금당이라고 써져 있는 작은 입간판들과 대기손님들을 위한 벤치, 그리고 하얀 벽과 어울리는 우드 사각형 우드 창문들은 지나가던 연인들의 발걸음을 잡기 충분하죠.

출입문에 붙여진 운영시간과 휴무일에 대한 곰돌이 쪽지마저 사랑스럽다고 여겨집니다.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 보니 아늑하고 편안한 앤티크 인테리어의 실내 분위기였습니다. 대부분의 가구들이 온기를 전하는 따뜻한 목재였으며 천장에서 떨어지는 조명들도 너무 아름다웠네요.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는 바깥세상을 구경할 수 있는 창가석이 유독 끌렸습니다. 손님들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커플 두 쌍 정도만 계셔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단체석이 마련된 안쪽 방에서 모임이 진행 중이긴 했습니다) 

 

 

백금당 부천점 메뉴 및 주문

 백금당의 메뉴는 커피, 논커피(주스, 에이드, 우유 등), 꽃차, 빙수, 디저트류의 음식 등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수플레 백금당 케이크, 크림부르 커피와 크렘브륄레 라떼, 사계절 주문가능한 우유빙수 등이 있으며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드립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녁을 많이 먹고 온 탓에 디저트류와 빙수를 주문하지는 못했고 드립커피와 구절초꽃차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백금당 부천점 맛과 서비스

주문을 마치면 자리로 백금당 글씨가 써져 있는 물수건을 주십니다. 흔히 쓰는 물티슈 대신 물수건으로 손을 닦게 되니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던 것 같네요. 또한 테이블 옆에 가방이나 의류를 보관할 수 있는 밀짚 바구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창밖을 보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음료들이 도착했습니다. 클레버(핸드드립 여과추출 방식과 프렌치프레스 침출식 방식의 장점을 결합하여 깔끔하고 깊은 맛을 낸) 드립 아메리카노와 은은한 향의 구절초꽃차... 음미하기 전에 컵과 테이블, 창틀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워 한 컷 담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음료들의 맛도 기대했던 대로 좋았으며 더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꽃차가 빨리 식었다는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실내 에어컨 온도가 너무 낮았던 영향 아닐까 싶네요. 우유빙수를 시키지 않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의 상동 카페였습니다. 재방문하게 된다면 그때는 기필코 시그니처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 인테리어 예쁘고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는 카페, 디저트 맛집 백금당 부천점이었습니다. 상동 카페거리를 오시게 된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