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샤브 부평점

 

 안녕하세요 환쌤입니다!

 

 여러분들의 지난 3월은 어떠셨나요? 저는 3월이 다소 바쁘고 몸이 힘들었던 시기였습니다. 전년과 다르게 직장일이 매우 바빴고 평생 안 아프던 허리도 삐끗하여 병원을 찾게 되었죠. 다사다난했던 3월이었습니다.

 그러나 아플수록 잘 먹으라는 말이 있죠? 몸과 마음이 지칠 때마다 든든한 힐링이 되어주는 소울푸드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장일이 너무 고될 때마다 방문하게 되는 부평구청역 청리단길 맛집 '유유샤브 부평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유샤브 부평점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 070-4142-3987

 

 


유유샤브 부평점 위치

 식당의 위치는 부평구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사근공원 주변 CU편의점과 가까운 지점에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소와 바리스타 공방 사이에 통창으로 오픈되어 있는 식당이니 금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청리단길 맛집들의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협소하다는 것이죠. 유유샤브 부평점 역시 식당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2대뿐입니다. 만약 자차로 오셨는데 식당 앞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사근공원 주변길가나 인근 골목에 주차를 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유샤브 부평점 실내

 식당의 구조 및 좌석부터 말씀드리자면 가운데에 오픈주방, 좌측에는 다찌 좌석이라고 하는 1인 테이블 6곳, 우측에는 4인 테이블 좌석 3곳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벽면에는 옷이나 가방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있으며 앞치마도 세팅되어 있네요. 1인 테이블이 있다 보니 혼밥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은 편이에요. 저녁밥시간대를 약간 지나서 오시면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인 테이블이 꽉 차있을 경우 다찌 좌석으로 안내해 주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테이블에 앉을지는 복불복인 요소가 있습니다) 4인 테이블에서 식사를 원하실 경우 오픈시간(11:30, 17:00)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와 여자친구는 이 날 타이밍 좋게 방문을 하여 4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게 되시면 유유샤브를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내표가 붙여져 있습니다. 얼큰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치된 베트남 고춧가루를 적당량 넣으라는 안내가 되어 있죠. 반 스푼만 넣어도 충분하다고 나와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아 저희는 1.5 스푼 정도 넣는 편입니다. 우측에는 인스타나 방문자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적혀 있네요.

 

 

유유샤브 부평점 메뉴 및 주문

 메뉴판을 보시면 메인메뉴인 샤브부터 수제 사이드 메뉴인 튀김들과 사리 추가, 그리고 생맥주와 하이볼 등의 주류 및 음료들이 나와 있습니다. 샤브샤브 고기도 소와 돼지고기, 오리고기 중 선택할 수 있다고 나와 있네요.

 저희는 매번 유유샤브 2인(소고기, 야채 추가)과 표고새우튀김, 죽을 추가 하여 주문하는 편입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오픈주방에서 직원분들이 바로 육수를 가져다주시고 샤브 재료들도 테이블과 오픈 주방 사이에 있는 선반 위에다가 놓아주신답니다.

 

 

 

 수제 타래소스라고 하여 간장베이스에 계란 노른자를 풀어준 저 단짠단짠 소스도 유유샤브를 맛있게 하는 요소죠. 계란 노른자는 10분 내로 젓지 않으면 금방 굳을 수도 있으니 육수가 끓기 전 섞어주시는 게 포인트입니다. 

 채소들과 각종 토핑들이 채반에 담겨 나오는데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한 번에 다 넣기에는 양이 많아요. 사이드로 나온 표고새우튀김도 마요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유유샤브 부평점 맛

칼칼한 육수로 몸을 데핀 후 새우와 어묵, 채소와 버섯, 고기을 넣고 먹게 되다 보면 어느샌가 젓가락질이 쉬질 않게 됩니다.

재료들이 신선한 편이며 곁들여 먹는 소스(타래소스, 칠리소스)들이 밸런스를 잘 잡아줍니다. 고기고 먹기 좋게 얇은 사이즈이며 저희가 좋아하는 버섯들도 종류별로 듬뿍 들어가 있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육수가 부족할 것 같으면 직원분들께 말씀드려 바로 리필을 받을 수 있고 마무리로 죽까지 먹게 되면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구성이 좋았고 오래간만에 제대로 힐링했다는 느낌을 받게 되죠.

 

 

최애 샤브샤브집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알찬 구성과 맛을 보장하는 식당이었습니다. 가끔씩은 준비한 재료가 떨어져서 손님을 더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방문 전에 주차와 그날 재료 소진 상태를 체크해 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유유샤브 부평점... 청리단길에서 제대로 된 힐링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오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