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마을 브리즈힐 카페

안녕하세요 환쌤입니다!

오늘은 헤이리 예술마을 내 아름다운 정원을 갖춘 애견동반, 과일빙수 맛집 <브리즈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더위와 폭염 때문에 달콤시원한 빙수를 찾는 소비자 분들이 늘어나셨죠. 저는 빙수 중에서 특히 과일빙수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을 방문했을 때 우연히 제철과일빙수 맛집 카페를 알게 되어 곧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슬기로운 반려동물 생활을 지향하시는 분들께서도 많이 찾아주시는 이곳 브리즈힐!

과연 어떤 카페였는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게요.

 

브리즈힐
화~금 11:00-19:30
토요일, 공휴일 11:00-21:00

일요일 13: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 : 031-949-3051

 

https://www.instagram.com/_breezehill_/

 

 

 

 


브리즈힐 오시는 길 및 주차

카페의 위치는 헤이리 예술마을 테마광장 7공원 부근에 있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서남쪽 언덕 위에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주변 스팟으로는 헤이리 예술마을 김영준주택, 헤이리정원 스튜디오, 헤이리 예술마을 테라, 작은언니네 가구점 등이 있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테마광장 7공원으로부터 언덕 방향으로 조금씩 올라오시다 보면 넓은 주차 공터가 보이는데 이후 노랑색의 대형 파라솔들이 포인트로 장식된 카페가 브리즈힐입니다.

카페 옆 넓은 주차 공터에 주차하실 수 있으며 헤이리 마을 내 다른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셔도 무방합니다.

 

 


브리즈힐 외부 & 내부 사진

 아기자기한 화분들과 야외 미니정원을 입구에서부터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았기에 야외 테이블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손님들도 계셨는데요. 채광이 워낙 좋은 카페이기에 방문객 대부분이 야외 정원과 테라스를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하네요. 

카페 입구에 입간판과 대표메뉴들을 걸어두셨는데 반려동물에 대한 안내도 적혀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오시면 1,2층 구조로 된 카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원목을 활용한 우드 인테리어에 각양각색의 다양한 조명, 장식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앤틱하다고 볼 수 있는 좌석과 테이블들도 포인트였으며 카페 곳곳에 구비된 반려견 관련 제품들과 안내문들도 다른 카페들과 구별되는 부분이었습니다. 

 테이블들이 가까우면 반려견들간의 기싸움, 신경전이 발생하고 잦은 소음이 생기겠죠? 그런 부분을 고려하여 안쪽 공간을 제외하고는 테이블들을 널찍 널찍 떨어트려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저희는 안쪽 공간으로 들어와 피아노 옆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바깥 자연을 통창으로 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또한 반려견 구경도 몰래 몰래 할 수 있었어요!

 

 

펫티켓

 

 

카페 브리즈힐은 2층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층은 주로 단체손님들이 머무를 수 있게끔 마련해두셨습니다.

2층은 1층과는 또다른 뷰더라구요. 헤이리 예술마을의 서남쪽 부근이 보이는 뷰였는데 이 역시도 힐링이었습니다.

 

 

 

 

 


브리즈힐 메뉴 및 주문

 

메뉴는 크게 커피, 생과일음료, 에이드, 차, 우유, 스무디, 빙수, 디저트, 브런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메뉴로는 크림브륄레, 말렌카 꿀 케이크, 생망고빙수, 계절과일빙수, 버터크림라떼 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계절과일빙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모듬 생과일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자연 구경, 강아지들 구경을 하고 있다 보면 빙수가 완성되었다는 진동벨이 울리게 됩니다.

연유와 딸기 쨈이 함께 나오는 모듬 생과일 빙수!! 

얼음 위 토마토와 키위 귤, 사과, 복숭아 등 상큼한 후르츠의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죠.

찌는 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과일빙수의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딸기쨈이 참 맛있었는데요. 이디야 커피에서 판매하는 딸기치즈빙수의 그 쨈보다 더 좋더라구요.

올여름 먹어보았던 과일 빙수 중 가장 맛있다고 생각들었습니다.

 

 

 

빙수를 먹는데 옆테이블에 있던 강아지가 한입만을 바라며 계속 쳐다보더라구요^-^

사람에게도 이렇게나 더운데 강아지들은 오죽할까요. 여름이 너무 힘겨울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과일빙수와 강아지들을 즐기며 여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 파주 헤이리 마을 브리즈힐 카페였습니다.

미니정원이 있어 노즈워크도 가능한 카페라고 하네요.

반려견과 함께 과일빙수를 드시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강력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